신규발급
신 학기 일괄신청
ㄴㄴㄴㄴ신청시기 : 매 학기 개강 2주전(1학기- 2월 셋째 주경 / 2학기- 8월 셋째 주경),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확인
ㄴㄴㄴㄴ신청장소 : 학내 지정장소
ㄴㄴㄴㄴ발급대상 : 신입생 및 편입생
ㄴㄴㄴㄴ발급신청서 : 소정양식
ㄴㄴㄴㄴ준비물 : 발급신청서 부착용 사진 1매, 도장(서명가능),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사본 1매
ㄴㄴㄴㄴ발급 : 1학기- 3월 중 / 2학기- 9월 중
신규발급
신 학기 일괄신청
ㄴㄴㄴㄴ신청시기 : 매 학기 개강 2주전(1학기- 2월 셋째 주경 / 2학기- 8월 셋째 주경),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확인
ㄴㄴㄴㄴ신청장소 : 학내 지정장소
ㄴㄴㄴㄴ발급대상 : 신입생 및 편입생
ㄴㄴㄴㄴ발급신청서 : 소정양식
ㄴㄴㄴㄴ준비물 : 발급신청서 부착용 사진 1매, 도장(서명가능),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사본 1매
ㄴㄴㄴㄴ발급 : 1학기- 3월 중 / 2학기- 9월 중
재발급은 신청 즉시 발급되며, 직접 방문 신청만 가능합니다. 고객서비스팀에서 신분증 기능이 탑재된 카드를 발급 받으신 후 은행을 방문하여 동 카드에 은행기능을 탑재하시면 됩니다. 출입기능은 재발급 된 카드로 자동연동됩니다.
ㄴㄴㄴㄴ분실 재발급
ㄴㄴㄴㄴㄴㄴㄴㄴ준비물 :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ㄴㄴㄴㄴㄴㄴㄴㄴ수수료 : 1만원(학부생은 5천원)
ㄴㄴㄴㄴ훼손 재발급
ㄴㄴㄴㄴㄴㄴㄴㄴ발급대상 : 사용 중인 스마트카드의 기능이 훼손된 숭실대 학생 및 교원, 교직원
ㄴㄴㄴㄴㄴㄴㄴㄴ수수료 : 무료(훼손된 카드 반납 시)
ㄴㄴㄴㄴ신분증(학생증) 기능
ㄴㄴㄴㄴㄴㄴㄴㄴ고객서비스팀(02-820-0068~9)에 신고하시면 됩니다.
ㄴㄴㄴㄴ은행기능
ㄴㄴㄴㄴㄴㄴㄴㄴ우리은행카드 상담센터(1588-9955)로 전화하셔서 신고하시면 됩니다.
ㄴㄴㄴㄴㄴㄴㄴㄴ※ 카드 분실신고는 반드시 학교와 은행 양쪽 모두에 신고하셔야 합니다
ㄴㄴㄴㄴ고객서비스팀 : 02-820-0068~9
ㄴㄴㄴㄴㄴㄴㄴㄴ고객서비스팀(02-820-0068~9)에 신고하시면 됩니다.
ㄴㄴㄴㄴ우리은행
ㄴㄴㄴㄴㄴㄴㄴㄴ카드상담 : 1588-9955
ㄴㄴㄴㄴㄴㄴㄴㄴ고객상담 : 02-2008-5000
ㄴㄴㄴㄴㄴㄴㄴㄴ숭실대출장소 02-820-0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