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교육대학원

메뉴

원장인사말

숭실대학교 교육대학원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숭실대학교 교육대학원은 기독교 정신에 바탕을 둔 진리와 봉사를 교육이념으로 하여 1996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우리 교육대학원은 그동안 수많은 역량 있는 졸업생을 배출하여 우리 사회의 다양한 교육현장에서 숭실 교육의 미션과 비전을 힘껏 실천하고 있습니다.

우리 교육대학원은 학문적 탐구, 실용교육, 창의적인 교육을 지향하며, 다양한 교육전공 분야의 이론과 실천 역량을 갖춘 교육전문가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특히, 전공 특성화를 통해 해당 전공 영역에 대한 전문성의 심화는 물론 국제적으로도 경쟁력 있는 글로벌 인재를 길러내고 있습니다.

우리 교육대학원은 최고 수준의 교원 재교육기관으로서, 이에 걸맞은 위상을 확립하고 지속적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하여 교육현장의 요구를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끊임없는 교육과정 개선 노력을 통해 대학원 교육의 내실화와 높은 수준의 교육서비스 제공, 변화하는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는 미래지향적이며 창의적인 글로벌 교육전문가의 양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우리에겐 우리나라의 교육은 숭실의 힘으로 바꿀 수 있다는 믿음과 자부심이 있습니다.

숭실대학교 교육대학원 원우 여러분, 교육현장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계시는 동문 여러분, 숭실의 가족이 되기를 희망하는 예비 원우 여러분, 늘 따뜻한 격려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우리 교수진과 직원들은 최선을 다하여 여러분을 섬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교육대학원장 김경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