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교육대학원

메뉴

공지사항

제목 - 설명

2022-1학기 스마트카드(학생증) 신청 및 발급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1. 발급 일정

 구분 내국인 외국인
신청기간 02.25(금)~03.06(일) 02.25(금) 이후
신청방법 우리은행 모바일앱 ‘우리WON뱅킹’
* 학생증 전사용 사진파일 필요
*  학생서비스팀(학생회관 504호) 방문 신청 및 수령

* 신분증 필참, 사진파일

교부기간 03.14(월)~19(금)

 

* 모바일 앱 신청 시 수령처 선택 가능(우리은행 숭실대지점 또는 자택)

 

2. 행정사항

가. 학생증 발급 관련 문의

* 앱 신청 시 오류 문의 : 우리WON뱅킹 고객상담센터 1588-5000, 1599-5000

* 학생서비스팀 : 02)820-0065,0067

* 우리은행 숭실대지점 : 02)826-4522(내선 210, 211)

나. 본 안내는 2022학년도 신입생을 대상으로 하는 것으로 재학생의 경우 학생서비스팀(학생회관 504호)에서 직접 신청바랍니다.

 

 

3. 협조요청사항

가. 학생증 발급안내 : 입학예정자 문의 시 상기일정 및 연락처 안내

나. 모바일 학생증은 개강일(03.02)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 글로벌미래교육원 신입생, 국제교육원 신입생 학생증 발급일정은 별도 문의바랍니다.

상단으로 이동